티스토리 뷰

대구 수성구 수성2가 요가학원 추천

 

한동안 비가와서 그런지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네요~

 

다들 연휴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대구 수성구 요가 학원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당

 

 

 

 <수성구 요가 학원쌤>

 

제가 다니고 있는 요가학원은요~ 대구수성구 수성2가에 있어요~

동성네거리 라고도 하죠^^

 

요긴 다른건 몰라도 대구요가학원 중에서 가격이 젤루 착하다능 ㅎㅎ

사실 요가학원 시설도 중요하겠지만 실력이랑 가격이 젤루 중요하져~

 

 

 

 

저는 여기서 2년째 요가를 배우고 있어요~

 

제가 열심히 한것도 있겠지만 울쌤이 워낙에 실력이 좋다보니

 

살도 빠지고 몸도 건강해지고 히히

뭣보다 몸매교정이 되니깐 올만에 만나는 친구들도 다들 깜짝놀로곤해여~

너 성형했냐고 ㅎㅎ 얼굴은 그대로인데 몸매가 바뀌니

그렇게 보이나봐요~

 

 

 

대구요가학원 하면 당연 경희세이프요가 학원 이져~

울요가원은 장점도 많고 단점도 있는 그런곳이랍니다 ㅎㅎ

디스하는건 아니고 ㅋㅋ

시설이 조금은 떨어지지만 그만큼 가족적인 분위기랄까??ㅎㅎ

대신 가격이 좋고 실력이 좋으니 뭐 ㅎ

 

 

 

울 수성구요가학원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다른곳과 달리 45여가지의 운동법을 활용해서 잘가르처 주신답니다~

다른곳을 보면 몇가지 가지고 우려먹는 그런곳이 많죠~

매일같은운동법이 아닌 여러가지 운동법을 활용해서 잘가르처 주시니

이만한 대구요가학원은 없다고 봐요~

 

 

아 그리고 저희 수성2가 요가학원 같은경우 다른거 준비하실필요 없이

몸만가면 된다능^^

다른곳과 달리 지압봉이니 매트니 뭐그런거 따로 구입할필요없이 몸만가서

운동하면 된답니다~ 그러건 다구비 되어 있거든요~

 

 

 

그리고 시간관계없이 내 체력만 된다면 하루두탕 셋탕 하러가도 되요 ㅎㅎ

저는 저질체력이라 한탕만 해도 녹초가 되서리 하하하

 

 

 

글고 쌤이 요가만 하셨느냐??

그런게 아니라 헬스.필라테스 그리고 스텝박스등 다양하게 운동을 마스터 하셨기에

요기외에 다른것들도 관심만 있다면 잘 가르처 주셔요~

요가와 함께 이것저것 접목시켜서 하는 운동도 너무 좋구요~

 

 

대구 요가학원 찾으신다면 한번 들려봐주세요~

 

운동시간은 약간의 차이가 있어요~ 고건 전화로 문의해보세용

 

매일매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직접적인 부분별체형교정에도 큰도음이 된답니다

 

 

아~ 매주 수요일이랑 금요일은 다이어트 요가를 하고있죵

 

제는 여튼 아주 만족하면서 다니고 있어요

 

대구 수성구 요가 학원 을 찾으신다면 부담없이 한번들려봐주세요

 

아!! 오시기 전에 전화로 문의해주셔도 좋구요

 

부담없이 전화주셔도 좋아요~ 가족같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함께 운동하실분 찾습니당

 

그럼 오늘도 즐건하루 되세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