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화분 가격 , 판매 , 파는곳 찾는다면 샬롬으로~

 

삼각교(三脚橋). 낙양의 빈민가를 가로 지르는 개천에는 본래 다리가 없었다. 수 년 전 낙양성주가 은전을 내려 그 개천에 다리를 세워주었다. 다리를 받치는 기둥이 세 개라 하여 언제부터인가 사람들의 입에 서 삼각교란 이름이 붙게 되었다. 그 다리 밑에 움막이 하나 있는 것을 낙양의 빈민들은 모두 알고 있다. 왜냐면 그 움막의 주인이 바로 유명한 낙양명물이었기 때문 이다. "에헤라... 좋을시고... 흥얼흥얼......." 얼큰하게 취한 술주정꾼의 노래가락이 자못 구성지다. 그 노래장 단에서는 단박에 독한 취기가 느껴진다. 한 명의 술주정뱅이가 비틀거리며 다리 아래로 내려섰다. 얼굴을 다 가린 봉두난발에다 옆구리에는 몽당붓이 덩그라니 매달 려 있고, 손에는 금이 간 술호로가 들려 있었는데 연방 입으로 올 라가고 있었다. 광화사였다. "헤헤헤... 크윽...! 잠이나 잘까?" 그는 갈지(之)자 걸음으로 이리 비틀 저리 비틀하며 움막으로 향 했다. 스르륵--! 벌화분판매 움막의 거적을 걷으며 그는 쓰러지듯 안으로 들어갔다. 움막 안은 컴컴했다. 뿐만 아니라 지독한 냄새가 풍기고 있었다. 아무도 이 움막에 들어설 엄두를 못낼 정도로 더럽고 누추한 곳이 었다. 예전에 장난꾸러기 악동들이 몰래 움막 안으로 들어왔다가 그 지 독한 향기(?)에 혼비백산하여 뛰쳐나온 적이 있었다. 그 이후 그 악동들은 사흘동안 골치가 아파 드러누워 있어야만 했다. 움막 안의 구조는 간단했다. 벌화분 파는곳 바닥에는 거적이 깔려 있었고 넓이는 두세 명이 간신히 누울 정도 로 비좁았다. 한쪽에 화선지가 아무렇게나 쌓여 있었고 먹과 벼루 가 놓여 있을 뿐, 아무리 둘러봐도 이렇다할 생활 집기나 장식 따 위는 볼 수가 없었다. 다만 토벽쪽에 하나의 귀면탈이 걸려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그 귀면탈의 모양은 괴이하기 이를 데 없었다. 그것은 입을 쩍 벌 린 마왕탈이었는데 두 눈에는 피가 뚝뚝 떨어질 듯한 붉은 구슬이 박혀 있어 섬뜩한 느낌이 들게 했다. 벌화분 판매 광화사는 취기어린 눈으로 귀면탈을 응시했다. 그런 그의 안색이 갑자기 변했다. 귀면탈의 붉은 눈이 번쩍 빛을 발한 것이다. "청부가 들어 왔군......!" 광화사는 입술을 달싹이며 중얼거렸다. 이제까지와는 전혀 다른 냉기가 느껴지는 음성이었다. 벌화분 파는곳 그는 가볍게 옥수를 뻗더니 귀면탈을 잡았다. 우측으로 세 번 돌 리자 그그긍! 하는 음향이 토벽에서 울리더니 귀면탈 바로 아래의 벽이 갈라졌다. 그곳에 나타난 것은 하나의 암문으로 사람 한 명 이 들어갈 수 있을 벌화분 판매 정도의 크기였다. 이런 거지나 사는 보잘 것 없는 움막에 비밀스런 기관장치가 되어 있다니 믿을 수 없는 일이었다. 광화사는 망설임없이 암문 안으로 들어갔다. 벌화분 파는곳 그곳은 토굴과 달리 깨끗하게 다듬어진 한 칸의 석실 구조로 되어 있었다. 석실 내부는 밝았다. 한쪽 벽에 만 년이 지나도 꺼지지 않는다는 만년유등이 타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광화사는 방 한 가운데 놓여있는 석탁을 향해 다가갔다. 석탁 위 에는 한 장의 봉서(封書)가 반듯하게 놓여 있었다. 벌화분 판매 그는 봉서를 집어들었다. 그런 그의 옥수는 조금도 떨지 않았다. 찌익! 봉서를 뜯자 그 속에서 한 장의 밀지(密旨)가 나왔다. 벌화분가격 <일급가살자(一級可殺者). 성명(姓名) : 육조방(陸朝方). 내력(內歷) : 과거 대도문(大盜門) 야유방(夜遊幇)의 방주(幇主) 야유신(夜遊神) 해무비(海武比). 현재 신분 : 대동전장(大同錢莊)의 장주(莊主)이자 대부호.> 벌화분 가격 밀지에 적힌 내용은 간단했다. 그러나 그 속에 담겨있는 뜻은 실 로 경악할 만한 일이었다.벌화분 가격 대동전장의 장주 육조방이라면 낙양제일의 부호임은 물론 전 중원 에서도 손가락 꼽는 부호였다. 그런 그가 과거 전설적인 대도문 야유방의 방주 야유신 해무비였다고 밀지에 기록되어 있었던 것이 다.벌화분 가격 ②